그룹명/봉사는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스크랩] 세종시해병대전우회 연합회 김재식 회장 취임

청룡검객 2018. 1. 21. 10:56

세종시 해병대전우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김중로 국회의원, 해병대독립법안 적극지지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 해병대전우회 연합회는 20일 오후 수정웨딩타운(조치원읍 소재)에서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김충식(해병382) 회장의 바통을 이어받은 김재식(해병400) 3대 연합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해병대전우회 중앙회 유낙준 총재(전 해병대 사령관해병대총연합회 김연수 회장·예비역 장군인 국민의당 김중로 국회의원(세종시당 위원장,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강준현 세종시 정무부시장·고준일 세종시의회 의장, 박철배 세종시재향군인회장, 특수임무유공자회 이왕복 세종시지부장,구제화 세종시적십자지구협의회장,세종시균형발전협의회 이평선 회장 등 세종시 안보단체장을 비롯 인천광역시 해병대 연합회장 등 예비역 해병대전우 등 200여명이 참석 성황리에 이·취임식이 열렸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 김재식 회장은 주말임에도 전국 연합회에서 성원을 보내준 선·후배 전우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세종시전우회 연합회는 자신의 임기 중 세종 각 사회단체는 물론 특히 안보단체와의 유대 강화로 세종시 발전에 함께 하겠다며, 모군 발전에도 앞장서는 전우회를 만들겠다는 취임사를 했다.

이어서 유낙준 해병대 중앙회 총재는 격려사를 통해 김충식 전임 회장의 해병대 사랑과 초대 연합회장으로서 그동안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신임 김재식 회장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함께한 전우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세종시 강준현 정무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세종시의 크고 작은 행사는 물론 해마다 인명구조 활동 등에 적극적인 활동을 해오며 세종시정에 적극적인 협력을 해주시는 해병대전우회에 감사드린다며 축하의 뜻을 말했다.

고준일 의장 역시 해병대전우회 김재식 회장의 취임을 축하 하며 새해에도 전우회의 활동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세종시의회 역시 해병대전우회 활동에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국회 김중로 국회의원(국민의당 세종시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국회 국방위원 중 유일한 장성 출신이라면서, 해병대 전우회의 가장 큰 소망이 해병대의 독립임을 잘 안다며 국회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해병대독립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혀 참석 해병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또 세종시가 행정수도가 될 수 있도록 국회 입법 활동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와 함께 세종시해병대전우회연합회가 전국 해병대전우회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며 해병대 발전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재식 신임 연합회장과 함께 향후 2년간 세종시해병대전우회 연합회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수석부회장 김부유(해병482, 전 세종시의회 의원), 부회장 김철원(해병 226, 자영업유강식(해병536)을 비롯 사무처장에 최성천(해병699, 조치원농협), 기동대장 사경규(해병454),인명구조대장 홍원표(해병306, 개인택시),상조회장 이인형(해병484,개인택시), 감사 조대현(해병496,조치원농협전근배(해병609,자영업) 예비역 해병들로 임원진이 구성됐다.


출처 : 행복도시 세종특별자치시
글쓴이 : 청룡검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