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in뉴스 보도 소식

세종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청룡검객 2017. 5. 23. 17:09

세종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한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위촉

  

▲ 세종경찰서는 23일 오전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갖고 위촉장을 전수하고 격려했다.


[세종=한국인터넷기자클럽]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경찰서(서장 마경석) 는 5. 23(화) 10:00경 세종경찰서 대회의실에서 2017년도 세종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민주 세종시청 교통과장, 김영록 세종교육청 장학사, 임수진 녹색어머니회 회장 등 임원진,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종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세종시 내 43개교 녹색어머니 회원 1만여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1년간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해 등하굣길 교통안전 활동을 편다.


발대식은 녹색어머니 회장등 임원진에 대한 위촉장 수여, 2016년도 녹색 어머니회 활동 동영상 시청, 결의문 낭독,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 세종경찰서 마경석 서장과 임수진 녹색어머니회 회장 등이 기념축하 케익을 함께 나누고 있다.


마경석 세종경찰서장은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녹색어머니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성심껏 도와드리겠다”고 말했으며 임수진 녹색어머니회장은 “녹색어머니회 모두 아이들이 안전한 교통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