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in뉴스 보도 소식

당선증 교부 수여식

청룡검객 2010. 6. 4. 16:34

> 뉴스 > 정치/경제
지방선거 당선자에 당선증 교부
2010년 06월 04일 (금) 김소라 기자 ksr8828@paran.com

연기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지영)는 4일 이번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당선된 당선인에 대해 당선증 교부식을 연기군청 3층 회의실에서 가졌다.

   

   

당선증을 받는 유한식 연기군수

   
당선증을 받는 유환준 도의원 당선자와 김부유, 장승업, 진영은 군의원 당선자

이 날 당선증 교부식은 이번 선거에서 당선된 유한식 군수를 비롯해 도의원, 군의원 당선자 13명과 배우자, 가족들과 각급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당선자들에게 당선증을 교부한 김지영 위원장은 " 선관위는 이번 선거를 엄정중립 자세로 공명선거를 위해 노력해 왔다"고 강조하며 "당선자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이제 선거과정의 반목과 갈등을 털고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지역사회 발전에 매진해 달라" 고 당부했다.

유한식 군수 당선자는 "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 군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선된 의원님들과 손을 맞잡고 연기군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당선소감을 전했다.

당선증을 받은 당선자들은 배우자, 가족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당선의 기쁨을 나누었다.

   
배우자, 가족과 기념촬영을 하는 당선자들, 위로부터 유한식,유환준, 임태수,강용수,김부유, 김학현 당선자

   

위쪽 좌로부터 김장식,장승업,지천호,진영은,김선무, 이경대 당선자


   

기초의원 비례대표로 당선된 자유선진당 박성희 당선자


   

당선자들과 김지영 선관위원장의 기념촬영